모두투어, 괌 여행 3대 특전을 반값으로 누리자

2013.02.06 09:21:02

 

[KJtimes=유병철 기자] 모두투어가 대한항공 괌 전세기 취항을 기념해 올 3월부터 3대 특전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은 5시간의 비행으로 멀지 않은 여행지이면서 남태평양의 낭만을 느낄 수 있고, 치안 또한 잘돼 있어 대표적인 가족여행지로 손꼽힌다. 올 봄, 가족 여행을 계획한다면 더욱 알뜰하게 떠날 수 있는 모두투어 괌 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우선 기획전에 소개된 네 가지 리조트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시 3대 특전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특전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아동 요금을 성인요금의 반값 또는 그 이하로 책정해 가족여행의 부담을 줄였다. 둘 째 룸업그레이드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 여행의 경우,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룸업그레이드 요구가 많다. 1박당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만큼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을 절반으로 낮춰 편안한 여행을 돕는다. 셋째 선택관광을 미리 신청하는 경우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괌은 해양 스포츠 천국이며 곳곳에서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자유 일정을 보내면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적절한 선택관광은 필수다. 조금만 부지런하게 미리 확인하고 신청하면 다양한 관광일정을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다양한 체험활동과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괌 PIC골드 5/6일 상품을 주목하자. PIC 괌은 40여 가지 각종레저와 스포츠를 한곳에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투몬만의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맨이자 엔터테이너인 클럽메이트들이 PIC 만의 독특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리조트식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전으로 리무진 시내관광, 나눔씨앗 영어교실 참여가 포함돼 있고, 사랑의 절벽, 파세오 공원, 주지사 오피스 관광 등의 일정이 진행된다. 토요일 출발할 경우 1박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요금 999000원부터다.

 

아울러 모두투어는 PIC 로얄타워 1층에 투어데스크를 설치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1장 인화서비스 110v 콘센트 대여 휴대전화 충전 보드게임/유모차 대여 아동 동반 방문시 음료 제공 인터넷 무료이용/인터넷 국제전화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