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사극 ‘천명’ 주인공 캐스팅…1년 만의 안방극장 컴백

2013.02.27 08:10:31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이동욱이 KBS2 수목 팩션 사극 천명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이동욱이 캐스팅 된 주인공 최원은 살인누명으로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으로 어의 자리를 꿰차고도 남을 자질을 갖췄지만 출세엔 관심이 없고 오로지 딸과 함께 있는 것이 유일한 행복이자 아픈 딸을 위해서는 목숨도 아깝지 않은 조선 최고의 딸 바보이다.

 

이동욱은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로맨스이후 12개월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했으며 최근 종영한 SBS 예능강심장을 통해 예능마초’, ‘예능 청소년등의 애칭과 함께 MC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으며 대중들의 사랑 또한 동시에 얻었다.

 

특히 강심장의 종영소감을 통해 선언한 배우 본업에 충실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며 그의 안방극장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안겼다.

 

이동욱은 “12개월 만에 연기를 하는 거라 조금 긴장되지만 첫 사극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독특한 소재와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장르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보는 시청자 분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동화 시키는 것이라 생각하고 딸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마음을 잘 표현해야겠다고 생각했다사극이라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지만 전국을 돌며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설레인다. 열심히 준비할 것이고 같이 연기하게 될 배우들과의 호흡도 너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천명KBS2 ‘아이리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이동욱은 오는 27일 본격적으로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