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일본 쇼케이스 티켓 발매 즉시 모두 매진

2013.04.02 09:31:20

 

[KJtimes=유병철 기자] ‘OST 여왕백지영이 일본에서 청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오는 51일 아카사카 브릿츠에서 개최하는 백지영 쇼케이스 백지영 PREMIUM NIGHT’가 발매 즉시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백지영은 쇼케이스에서 51일 쇼케이스 당일 함께 발매하는 새 싱글 앨범을 소개하고 그 동안 백지영의 히트곡인 총 맞은 것처럼’, ‘시간이 지나면’, ‘싫다등과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여자’, ‘잊지 말아요등을 일본어로 부를 예정이다. 특히 많은 일본인들이 애창곡으로 손꼽는 사랑 안 해역시 일본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유통사 테이치쿠 관계자는 그룹이 대세를 이루는 일본 K-POP 시장에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의 일본 데뷔는 매우 드문 케이스지만 이미 한류 팬들 속 침투는 놀라울 정도이다드라마 아이리스’, ‘옥탑방 왕세자’, ‘시크릿 가든’, ‘아랑사또전등 수 많은 유명 한국 드라마가 일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고 OST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 드라마의 OST를 가창한 백지영은 발라드에서는 유일 무이한 존재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백지영은 최근 감성을 적시는 발라드 아카시아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신곡 아카시아잊지 말아요어쿠스틱 버전이 수록된 드라마 OST 베스트 앨범 ‘Flash Back’을 발매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