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암호 담긴 미스터리 서클 티저 공개

2013.06.18 09:54:06

 

[KJtimes=유병철 기자]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할 것을 발표한 B.A.P(비에이피)가 이번에는 암호로 둘러싸인 미스터리 서클 티저를 공개하며 또 하나의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18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화려한 우주선 아래 나타난 거대한 미스터리 서클 문양 속에 B.A.P의 상징인 마토키가 형상화되어 있고 빙 둘러싼 테두리 안에 독특한 문양의 암호가 새겨져 있다. 또한 미스터리 서클과 대비되는 작은 크기의 마토키들이 미스터리 서클을 피해 도망가는 듯한 모습이 보이고 있어 어떤 내용을 암시하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B.A.P‘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라는 이름을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4개 도시,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전세계 곳곳의 국가를 다니며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포스터에 새겨진 ‘B.A.P LIVE ON EARTH WANTED’ 문구와 암호를 통해 또 다른 투어를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이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하게 될 B.A.P의 또다른 프로젝트를 미스터리 티저로 공개함으로써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유발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이와 관련된 티저 프로젝트가 계속 될 것이라고 밝혔다.

 

B.A.P‘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를 통해 홍콩, 싱가포르에 있는 팬들과 만날 계획이며, 오는 28일 트리플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