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中 배우 우효광과 열애 고백 "내 삶에 없어서는 안될 사람"

2015.09.16 14:21:53

[KJtimes=이지훈 기자]배우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다.

 

16일 오전 추자현은 자신의 SNS에 장문의 중국어 글을 게재했다.

 

추자현은 오늘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일을 밝히려 한다. 지금 많이 떨리는데, 깊게 생각해보고는 진지하게 글을 써내려 가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하고 주관적인 나는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이런 내가 지금은 계속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 내가 상처를 받고 피곤하고 화가 날 때 그를 찾고 싶다그를 만난 이후 매일 웃으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고 웃으며 잠이 든다. 내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알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추자현은 갑작스러운 사랑에 어찌할 바를 몰라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신중했으며, 또 낯설었다하지만 지금은 그가 내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했고, 여러분에게 내 사랑을 발표할 것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추자현은 우효광과 함께 찍은 사진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추자현은 내게 꿈을 이루게 해준, 그리고 그를 만나게 해준 중국에 감사한다. 진심으로 여러분의 축복을 받기를 바란다고마워, 고마워, 고마워라는 남자친구를 향한 메시지도 더했다.

 



이지훈 기자 ljh@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