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영러브, 태도논란에도 컴백 강행...재기 성공하나

2015.12.03 12:24:37

[KJtimes=이지훈 기자]여자친구, 태도논란 등으로 화제가 됐던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영 러브(YOUNG LOVE)'를 발매하며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헤일로는 3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영 러브(YOUNG LOVE)'를 정식 발매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헤일로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느낌이 좋아'는 학창 시절의 풋풋한 이야기들을 테마로 담아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곁들였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 재용의 자작곡 '뜻밖에 행운이야'와 팬들에게 전하는 헤일로의 메시지를 담은 리더 오운 작사곡 '행복하게 해줄게' 등이 수록돼 있다.

 

헤일로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이날 오후 6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첫 무대를 펼칠 계획.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는 헤일로가 자신들을 믿고 응원해준 팬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싶다는 의지로 성사된 것.

 

헤일로는 V앱 방송에서 타이틀곡 '느낌이 좋아'의 포인트 안무 공개를 비롯해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로 '행복하게 해줄게'를 어쿠스틱한 라이브 무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헤일로 멤버들이 힘겹게 컴백함과 동시에 팬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더욱 남다른 마음가짐으로 긴장하며 준비했다. 그간의 숨은 노력의 결과물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헤일로는 금일 첫 번째 미니앨범 'YOUNG LOVE'의 발매를 시작으로 4KBS2 '뮤직뱅크'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지훈 기자 ljh@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