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곽도원-황정민-천우희 메인 예고편 공개

2016.04.07 12:50:08

[KJtimes=이지훈 기자]‘곡성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7일 영화 곡성’(감독 나홍진) 측이 숨 막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속 소문과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나홍진 감독의 6년 만의 신작 곡성메인 예고편은 낯선 외지인의 등장 이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 그리고 요새 자꾸 동네에서 사람 죽어 나가는 거 고놈이랑 뭔 연관이 있는 거여. 싹 다 그 양반이 오고 나서 생긴 일들 아니여라는 소문의 시작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의 이야기에 연쇄 사건의 원인이 외지인이라는 의심을 품고 그의 집을 찾아간 경찰 종구의 모습, 여기에 어두운 방안 벽면에 가득한 사진들로부터 기이한 물건들, 외지인의 모습까지 긴장감을 더한다.

 

그리고 자신의 딸이 피해자들과 같은 증상을 보이자 무속인 일광을 불러들인 종구, ‘미끼를 물었다는 카피와 함께 그놈은 그냥 미끼를 던져분 것이고 자네 딸내미는 고것을 확 물어분 것이여라는 일광의 말에 외지인을 쫓는 종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특히 이번 예고편은 실체를 알 수 없는 사건에 휘말려 끝까지 딸을 지키려고 하는 종구 역의 곽도원과 무속인 일광 역의 황정민, 목격자 무명 역의 천우희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신선한 전개가 기대를 배가시킨다.

 

끝으로 절대 현혹되지 마라는 카피와 함께 무언가를 보고 놀란 종구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곡성512일 개봉 예정이다.

 

 



이지훈 기자 ljh@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