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서 가장 먼저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만나다.

2016.07.08 16:11:31

[KJtimes=장우호 기자]롯데렌터카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전기차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선다.
 
롯데렌터카는 8일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전기차아이오닉 일렉트릭’ 20대를 제주 오토하우스에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무료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오닉 일렉트릭 차량은 오는 15일부터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 렌터카로 운영된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KEVCS) 충전기 이용 시 차량에 있는 회원카드로 무료 충전이 가능하다. , 환경부 충전기는 고객 소유의 후불교통기능이 있는 BC, 신한, KB 신용 또는 체크 카드로 직접 결제해야 한다.
 
제주도는 도내 주요관광지에 전기차 충전을 위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아이오닉 일렉트릭 대여 시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친환경 제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아이오닉 일렉트릭도입을 기념해 국내 최초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시승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름 휴가로 7~8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아이오닉 일렉트릭 무료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29일까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8 10일까지 매주 2회씩 총 20개팀에게 무료시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시승 고객에게는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JBL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와 필름 10매가 포함 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최대 15% 할인되는 제주 롯데호텔 식음료 할인쿠폰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3월 현대자동차와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제주도 내 전기차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30년까지 전기차를 100% 보급해 제주도를탄소 없는 섬(Carbon Free Island)’으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힌 바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전기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고 있고 소비자들의 인식도 긍정적으로 바뀌고 있다롯데렌탈은 연내 총 120대의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도입, 업계 최대 규모의 친환경 전기차를 운영해 렌터카 선도기업으로서 전기차 활성화를 위한 고객 경험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렌탈은 지난 29일 국내 최대 유료 전기차 충전인프라 서비스 제공사인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와 전기차 시장확대와 충전인프라 기반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제주도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의 전기차 렌탈 및 충전 서비스를 강화, 친환경 렌터카ㆍ카셰어링 고객의 전기차 이용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장우호 기자 koreana37@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