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이본과 드라마 ‘창공’이후 17년 만의 재회

2012.02.01 09:50:07

 

가수 김원준이 KBS2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합류한다.

 

김원준은 오작교 형제들후속으로 오는 225일 첫 방송될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잘나가던 왕년의 인기가수 윤빈 역을 맡았다.

 

김원준이 연기할 윤빈은 여고생 부대를 이끌고 다닐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던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원빈, 현빈도 울고 갈 원조 빈 오빠로 유명세를 떨쳤던 윤빈은 벌이는 없고 씀씀이만 커져서 결국 옥탑방까지 이사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윤빈은 소싯적 자신의 팬이었던 옥탑방 주인집 딸 일숙(이본)을 만나게 되고 알콩 달콩한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것.

 

무엇보다 김원준은 윤빈 역할을 통해 진지하면서도 의외의 코믹 매력이 다분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0년 드라마 폭풍의 연인이후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원준은 이미 가수에서 뮤지컬 배우로, 연기자에서 예능인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이번 드라마 출연으로 김원준은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연기 변신을 담아낼 전망이다.

 

김원준은 윤빈이라는 인물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 감동을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라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큰 만큼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특히 김원준은 90년대를 뜨겁게 달구었던 핫스타 이본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더욱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극중 왕년의 인기스타와 열혈 팬으로 만나게 된 김원준과 이본은 1995년 드라마 창공에서 이미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17년 만에 다시 한 번 재회하게 된 셈이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실제 가수이기도 한 김원준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매력들이 무궁무진하다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게 될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딱 들어맞는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KJtimes=유병철 기자>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