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야구 게임 삼매경에 빠진 ‘지캡틴’

-0001.11.30 00:00:00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의 배우 지진희가 드라마 촬영현장에서도 소문난 야구광의 면모를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진희가 '부탁해요 캡틴'의 기내 세트에서 촬영 대기 시간 동안 테블릿 PC를 이용해 야구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지진희는 비록 게임이지만 실제로 야구 경기를 하듯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에 몰두하고 있다.

 

극 중 파일럿으로 등장하는 지진희는 칵핏에서 조종간을 잡고 있는 대신 테블릿 PC를 잡고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지진희는 배우 장동건, 정우성, 조인성, 현빈 등이 소속된 야구단 플레이 보이즈팀의 일원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소문난 야구 마니아. 그러나 최근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인해 매주 참여했던 야구 게임에 함께 할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틈틈이 테블릿 PC로 야구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지진희가 속한 플레이 보이즈팀은 지난 해 10월 일본 도쿄 돔에서 열린 '2회 일한 드림게임'에 참가해 수준급 야구 실력을 선보이며 한·일 야구 팬들로부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한편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지진희, 이천희, 구혜선의 삼각 러브라인이 점차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수요일, 목요일 밤 9559회가 방송된다.

 

<KJtimes=유병철 기자>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