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우호 기자]에뛰드하우스가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마이 리틀 넛 컬렉션’을 한정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두까기 인형을 모티브로 한 ‘마이 리틀 넛 컬렉션’은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홀리데이 세트’와 ‘마이 리틀 넛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톡’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기획 세트’는 머스크 향의 향수와 핸드크림이 함께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마이 리틀 넛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톡’은 입술에 매끈한 광택을 선사하는 립스틱으로, 가벼우면서도 끈적임 없는 ‘에나멜 젤’을 함유해 오랫동안 건강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마이 리틀 넛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화사하게 빛나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마이 리틀 넛 럭키 치크 빔’, 부드러운 크림 광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마이 리틀 넛 애니 쿠션 크림 필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사랑스럽고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롤온 3종 세트’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핸드 크림 3종 세트’ ‘마이 리틀 넛 키스풀 립 케어 3종 세트’ 등 선물용 제품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