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10년 만에 예능 출연

2012.02.15 09:21:56

 

배우 김다현이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폭풍 예능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그룹 야다 출신 김다현이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 담백한 발언으로 함께 있던 게스트들과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1999년 그룹 야다로 데뷔해 당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자신의 명곡 이미 슬픈 사랑을 명품 보이스로 열창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것에 이어, 당시 비주얼과 리더를 같이 담당했다고 밝히는 등 숨겨둔 예능감까지 뽐내 좌중을 폭소케 했다.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다현의 모습에 팬들은 하나같이 반색을 표하고 있다.

 

또한 김다현은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스 붐으로 등장한 걸스데이, 에이핑크, 레인보우, 달샤벳의 노래를 하나 하나 분석하며 걸 그룹 팬을 자청했다. 특히 김다현은 각 그룹 히트곡의 안무와 노래의 키 포인트를 콕콕 짚어내며 걸그룹 박사로 등극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야다로 활동할 때 정말 좋아했는데~ 원조 아이돌! 옛날 생각 나네요!”, “여전한 꽃미모에 여전한 가창력! 숨겨둔 예능감까지~ 오늘 빵빵 터졌다!”, “김다현씨도 걸그룹 팬 인증? 다음주도 김다현의 강심장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예능 나들이에 성공한 김다현에게 열띤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김다현은 32일부터 시작되는 뮤지컬 서편제공연을 앞두고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N 드라마 일년에 열 두 남자에서 윤진서의 상대남으로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물병자리 조현우로 등장까지 앞두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일 년에 열 두 남자15일 밤11시 첫 방송된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