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JTBC ‘더 패키지’ 세트 출시

2017.09.29 13:34:13

[KJtimes=김봄내 기자] 탐앤탐스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와 손잡고 29일부터 1026일까지 탐앤탐스 전 직영매장에서 더 패키지 세트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더 패키지 세트메뉴는 크림치즈 프레즐과 가을 라떼 신메뉴 1,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더 패키지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마 <더 패키지>의 배경이 된 프랑스에 맞춰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8자 모양 빵에서 유래된 프레즐을 세트로 구성했다.

 

 

함께 포함된 더 패키지 가이드북은 드라마 캐릭터 소개를 비롯해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사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친필 메시지, 사인, 엽서 등이 수록되어 있다. 드라마의 배경인 프랑스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배우들의 한 줄 코멘트 등 가이드북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가득 담겨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탐앤탐스는 더 패키지 세트메뉴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 기간인 105일부터 9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패키지 세트메뉴맞추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연휴가 끝난 13일부터 26일까지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패키지 세트메뉴주문 후 #탐탐더패키지, #더패키지세트메뉴, #탐앤탐스, #JTBC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30명을 추첨해 최신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그 중 5명에게는 배우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모바일 카메라 앱 유캠’,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 등 분야는 다르지만 업계간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며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의 윈윈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이번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와의 협업은 한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문화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K-푸드를 알리는 데에도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가는 여행 드라마다. 오는 1013() 11시 첫 방송된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