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결혼 후 근황 공개, 훈훈한 일상

2018.02.05 17:04:49

[KJtimes=김봄내 기자]빅뱅 태양이 지난 4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te post” 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양은 캘빈클라인 진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라프 시몬스(Raf Simons)가 첫 디자인을 한 2018 봄 시즌 화이트 셔츠룩을 훈훈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태양은 “Late Post” 라는 글과 함께 #MYCALVINS 라는 해시태그로 캘빈클라인의 캠페인에 동참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캠페인은 아워패밀리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 라는 슬로건 아래 솔란지 노울스, 에이셉 맙, 카이아 거버& 프레슬리 거버, 킴 카다시안 패밀리 등 글로벌 핫 이슈 메이커들이 참여하며 널리 알려졌다. 국내에서는 빅뱅 태양이 배우 민효린과의 백년가약에 세간의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캠페인의 첫 스타트를 열어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MYCALVINS 캠페인은 더욱 진화된 모습을 디지털로 먼저 보여줌으로써 강화된 소셜 마인드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기존 소비자들의 행위를 활용하여, 셀카 문화와 바이럴로 이미지를 공유하는 현상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