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업그레이드 출시

2018.02.07 11:24:46

[KJtimes=김봄내 기자]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중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어린이 전용 요거트로 스스로 스푼을 사용해 먹기 힘든 아이들이 빨대를 이용해 간편하게 요거트를 먹을 수 있는 컵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이 핵심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한 칼슘을 105mg, 비타민 D5담았다. 또 면역을 고려해 엘 카제이(L. casei)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했는데, 이는 아기의 장에서 분리한 유익균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일반적인 떠먹는 컵 요거트 제품과는 달리 빨대를 사용해 마실 수 있게 만들었는데, 빨대로 쉽게 빨아들일 수 있도록 과일을 갈아 넣었고, 너무 되직하지 않게 만들었다. 또 아이 스스로 컵의 날개 부분을 잡고 빨대로 마실 수 있어 여기저기 묻히거나 흘릴 걱정을 줄인 제품이다. 또 합성향료를 넣지 않아 첨가물에 대해 민감한 부모의 걱정요소를 완화시키고 어린이들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게 했다. 쪽쪽 빨아 먹는다는 제품명으로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수 있는 요소를 가미시켰고, 패키지 디자인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젖소 캐릭터를 도입해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담당자는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청정발효 요거트로 비타민 D와 엘 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성분을 강화해, 보다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유도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을 리뉴얼 하면서 아이들이 매일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염두에 두고 엄마들이 원하고 어린이도 좋아하는 어린이용 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덧붙였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