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日 싱글 1위-투어 매진 쾌거

2012.02.24 09:33:51

 

배우 윤상현이 일본에서 겹경사를 맞았다.

 

최근 발매된 윤상현의 4번째 싱글 앨범 카나시미니 사요나라(슬픔이여 안녕)’는 발매 당일인 215일 음원서비스업체 도완고의 K-POP 차트 1, ‘후타츠노 그라스(두 개의 유리잔)’2위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뤄 한류스타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일본 록밴드 안전지대의 원곡 못지않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타이틀곡 카나시미니 사요나라와 잔잔한 선율의 신곡 후타츠노 그라스뿐만 아니라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의 협연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정든거 아시나요리메이크 곡까지 3곡의 수록 곡 모두가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인기를 누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어 오는 25일 첫 공연을 앞둔 윤상현의 일본 투어 콘서트 블랙 마운틴또한 티켓을 구하려는 팬들의 발 빠른 문의가 쇄도하며 성황리에 티켓 판매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225일 오사카, 310일 도쿄 공연이 매진된 상태로, 도쿄 공연의 경우 일찍이 매진을 기록한 탓에 발을 동동 구르는 팬들을 위해 예정에 없던 입석권을 급히 추가 발행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상현의 소속사는 첫 정식 투어인 만큼 윤상현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인 참여를 보인 것은 물론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심기일전해 준비를 다지고 있다. 이번 투어는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부분들을 유감없이 발휘할 윤상현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윤상현의 첫 일본 투어 콘서트 블랙 마운틴은 오는 2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32일 나고야, 310일 도쿄에서 개최된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