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루, 미니앨범 ‘Blah Blah’ 발매기념 단독콘서트

2012.02.24 18:52:24

타루는 221일 미니앨범 ‘Blah Blah’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215일 선공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디지털 싱글 ‘SUMMER DAY’를 포함하여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타루가 소속사를 옮긴 후 처음 발매하는 작품으로 본인이 직접 곡을 수집하고 콘셉트를 잡는 등 많은 힘을 실었다.

 

달달한 러브 테마송 1번 트랙 봄이 왔다는 빈티지한 기타 사운드와 신나는 코러스가 잠들어 있는 연애 세포에 전극을 불어 넣는다. 2번 트랙 ‘SUMMER DAY’는 달콤한 휴식은 그저 바램일 뿐, 매일 야근과 회식으로 점철된 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의 휴식을 위해 만들어졌다. 오늘만 지나면 내일만 지나면 돌아올 휴식은 사실상 조급한 마음으로 인해 생기질 않는다.

 

3번 트랙 기침은 타루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했던 타루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만든 곡이다. 4번 트랙 블라블라는 다른 이들에게 설명하고 싶은 많은 이야기들, 그러나 차마 설명하지 못한 꿈에 대한 노래이다. 5번 트랙 ’Jay Bird’는 노래의 대한 열망이 어두운 잉크로 써내려져 가는 듯한 느낌의 곡이다. 다짐과 후회와 열망이 담겨져 있는. 앨범의 막바지에 하루를 마무리하듯 노래에 대한 열망을 노래한다.

 

소속사인 올드레코드 관계자는 한층 더 성숙된 목소리, 타루 만의 멜로디와 프로듀싱 능력 등 지금껏 숨겨져 있던 음악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타루는 2011년 최고의 인기를 끈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문자음 문자왔숑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그녀의 음악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광고의 ‘Paradise’, 배스킨 라빈스 31 CF에 쓰인 사랑에 빠진 딸기’, LG 캔유 블링폰에 쓰인 ‘Bling Bling’등 많은 광고음악으로 쓰이며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한편 타루는 32일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2012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새 앨범 수록곡은 물론 그녀의 투명한 목소리와 성숙해진 음악성을 만나 볼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사인회가 있을 예정이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