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조인성의 트레이닝 수트 ‘베를린(BERLIN)’ 출시

2018.03.23 11:47:47

[KJtimes=김봄내 기자]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에서 신제품 베를린(BERLIN)’을 선보이며 트레이닝 수트의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를 제안한다.

 

이번 트레이닝 수트 신제품 베를린(BERLIN)’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독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독일 국기를 디자인에 적용한 빈티지 플래그 스타일로 현재 스포츠 브랜드의 유행 콘셉트인 스트릿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고, 레드와 블루의 레트로 컬러포인트로 개성 있는 트레이닝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또한, 땀이 빠르게 마르는 속건 기능을 갖춘 경량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자유로운 착용감과 높은 운동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베를린은 다이나핏 트레이닝 수트의 특성상 자켓과 팬츠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함께 갖춰 입으면 수트의 품격은 유지하고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기능을 더해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트레이닝 수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다이나핏이 베를린을 통해 제시하는 키워드는 바로 스타일리시.”라며, “독일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한 베를린을 입고 감각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