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연, 무보정·무결점 몸매 통해 관능미 자랑

2012.02.27 09:39:22

 

배우 정애연이 3월 여성동아 표지를 장식하며 무보정,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며 관능미를 자랑했다. 정애연은 지난 23일 있었던 여성동아 표지 촬영현장 컷을 공개하며 패션모델 출신다운 몸매를 선보였다.

 

한동안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정애연은 그동안 연극 국화꽃 향기의 여주인공 미주 역으로 여성의 섹슈얼리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버자이너 모놀로그에서 열연을 펼치며 관객과 직접 소통해 왔다. 이에 많은 관객들과 관계자들은 정애연의 연기가 한층 무르익었다는 평을 쏟아놓으며 연극계 블루칩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정애연은 신작 두결한장에 전격 캐스팅, 류현경과 함께 레즈비언 커플 역을 소화해 내며 6월 개봉을 앞두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시기에 개봉예정인 영화 홀리와 완이에서 영화배우 신이, 걸스데이의 민아와 호흡을 맞추며 발레리나로 분해 완벽한 발레동작을 보여주며 직접짠 안무를 선보이는 열의를 보여 주는 등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최근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스튜어디스 사무장 역할로 카메오 출연을 하며 유선과 팽팽한 연기대결을 펼치는 등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브라운관 복귀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예고한바 있다.

 

이에 가족액터스 홍보팀 황주혜 이사는 그동안 무대연기를 통해 다져온 연기를 영화와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정애연의 연기변신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한층 성숙해진 배우의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날것이다. 현재 브라운관 복귀작을 검토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나타난 배우 정애연, 영화, 연극, 잡지 화보를 벗어나 브라운관에서 그녀가 펼칠 활약이 기대가 된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