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과 아메바 컬처 힙합 아티스트의 만남...화보 공개

2018.04.23 12:18:38

[KJtimes=김봄내 기자]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힙합 레이블 아메바 컬처소속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리듬파워’, ‘프라이머리와 함께한 스포츠 웨어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이컷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화보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다이나핏은 화보를 통해 운동을 할 때나 일상 속에서 연출하기 좋은 스포티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다이나핏의 스포티즘 감성과 힙합 아티스트들이 가진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다이내믹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스트릿 패션을 연상시키는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단체 사진 속 크러쉬가 선택한 다이나핏 스톰 프리즈트레이닝 자켓은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메쉬 소재를 부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는 시크한 유러피안 스타일을 완성하는 베를린트레이닝 자켓을 착용했으며, ‘최자는 빅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레이어드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애슬레저 트렌드로 스포츠와 캐주얼 웨어의 경계가 모호해진 요즘,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다이나핏만의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싶었다.”, “요즘 가장 힙한 패션 브랜드와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의 만남에 하이컷독자를 비롯한 힙합 팬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