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CF 공개

2018.04.24 14:34:17

[KJtimes=김봄내 기자]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S/S18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광고 영상은 낮과 밤 시간의 변화에 따라 감정이 교차되는 김태리의 드라마틱한 일상을 통해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벨인 드라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영상 속 김태리의 낮 시간은 마치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이지만, 밤에는 연인과 헤어진 듯 한 차갑고 슬픈 감정을 보여준다. 두 개의 전혀 다른 상황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CF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이전에 본 적 없던 세련된 구성, 그리고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단순한 패션 필름이 아닌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김태리는 감정선에 따라 프론트로우의 다양한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트하러 가기 전, 집에서는 원피스나 로브 차림의 편안한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연인을 만나러 갈 때나 외출 시에는 수트를 차려 입어 시크하고 도시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김태리는 밝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영화배우다운 집중력으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프론트로우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높은 복원력의 드라마 원단과 정교한 입체 패턴 공법, 그리고 준 맞춤형 사이즈 체계로 완성도 높은 수트 라인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구매고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드라마 컬렉션의 인기 컬러와 사이즈는 빠르게 품절되어 재 입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프론트로우는 지난 418, 기존의 드라마 컬렉션보다 훨씬 가벼운 무게감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도록 기획된 라이트와 이지 컬렉션을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518S/S 트렌드인 린넨 소재의 썸머 수트를 새롭게 출시해 다시 한번 수트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컬렉션과 김태리 광고 영상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