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새 광고 모델에 블랙핑크 X 우도환 동반 발탁

2018.04.26 17:41:21

[KJtimes=김봄내 기자]‘쿨섹시돌블랙핑크와 쿨섹시보스우도환이 올 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버릴 세계적인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줄 스프라이트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와 배우 우도환을 동반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출중한 실력과 세련된 스타일링, 비주얼까지 갖춘 상쾌한 매력의 쿨섹시돌블랙핑크와 여심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쾌한 일탈을 선사하는 쿨섹시보스우도환은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2018년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매번 예상을 뛰어넘는 음악과 스타일링으로 상쾌함을 전하고 있는 블랙핑크는 최근 새 앨범 녹음을 마치고 본격 컴백을 앞두고 있다. 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주연으로 발돋움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우도환은 2019년 개봉하는 사자에 전격 캐스팅되는 등 블랙핑크와 우도환 모두 올 여름 맹활약이 기대되는 쿨섹시 스타들로 주목 받고 있다.

 

 

매년 여름 쿨섹시하고 트렌디한 매력의 모델 발탁으로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 블랙핑크, 우도환과 함께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초대하는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쿨섹시돌블랙핑크와 쿨섹시보스우도환이 함께하는 스프라이트의 TV 광고는 오는 5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스프라이트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젊은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블랙핑크와 우도환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연예계 대표 쿨섹시 스타인 블랙핑크, 우도환과 함께 보기만해도 상쾌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를 담아낸 TV 광고도 많은 기대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