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환-고은아-곽용환, 절친 인증샷 공개

2012.02.28 08:39:38

 

음악과 퍼포먼스가 가미된 신()개념 서바이벌 뮤직 드라마 <K-POP 최강 서바이벌>3인방 절친 인증샷을 공개하며 뜨거운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은 엄마 미소를 자아낼 만큼 배우들의 끈끈한 동료애와 훈훈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특히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감행한 고은아는 박유환과 곽용환 사이에서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이날 촬영을 주도했다.

 

박유환은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촬영장 가는 것이 즐겁다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K-POP 최강 서바이벌>을 통해 차세대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신인배우 곽용환 역시 첫 작품인데도 불구하고,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줘서 힘들지 않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하며 한 겨울 추위를 녹이는 뜨거운 열정과 끈끈한 팀워크로 촬영에 임하고 있음을 전했다.

 

극중 힙합전사를 꿈꾸는 선머슴 피아니스트 지승연(고은아)은 피치 못할 사정으로 학교에서 퇴학을 당한 후 m2 주니어의 멤버로 들어가게 된다. 이에 한류열풍을 이끈 주역 m2의 리더이자 원년멤버 강우현(박유환)과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을 가지며 이후 여러 사건들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권지우 역의 곽용환 역시 기대를 뛰어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극중 승연과 함께 m2 주니어의 멤버로 입성,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개념 뮤직 드라마 <K-POP 최강 서바이벌>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가 미처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보여줄 기대작. <K-POP 최강 서바이벌>312일 저녁 850분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