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1주년 맞이 명사들의 이색 강연 '눈길'

2018.06.14 13:01:41

[KJtimes=김봄내 기자]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별마당 도서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한 분야에서 오랜 기간 일하며 꿈을 이룬 사람들의 이색적 강연을 진행한다.

 

 

수제 맥주 제조 15년 경력의 오진영 브루마스터, 스타벅스에 23년째 근무 중인 스타벅스 글로벌 커피 앰배서더, 메이저 코헨(Major Cohen)를 비롯해,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김수현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데블스도어(DEVIL’s DOOR)의 오진영 블루마스터는 대한민국 주류 대상 크래프트 맥주 부문 최고상을 수상한 전문가로 맥주의 역사, 제조 과정 등 수제 맥주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은 19일과 21일 오후 7시에는 진행된다.

 

 

데블스도어는 맥주 덕후들의 성지로 지난 11일 코엑스 1층에 400석 규모로 주류, 음식, 음악,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펍 콘셉트로 새롭게 오픈했다.

 

 

14일에는, 스타벅스 글로벌 커피 앰배서더 메이저 코헨이 스페셜티 커피의 세계란 주제로 최근 커피 산업계의 트렌드, 커피 블렌딩과 추출법, 글로벌 원두 거래 등 다양한 커피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는, 퇴근길 직장인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동시에 선사할 명사와의 만남도 마련했다.

 

 

15일에는 우리 시대의 힐링 멘토정목 스님이 인격 성장을 위한 통찰의 이야기를 담은 한 차원 다르게 살기강연을 진행하며, 22일에는 MBC 허구연 야구 해설위원과 어수웅 기자가 프로정신에 대한 대담을 나눈다.

 

 

26일에는 홍익대학교 유현준 교수가 사람이 만드는 도시, 도시가 만드는 사람이란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29일에는 이준익 영화감독과 배우 박정민, 김고은이 유쾌한 스웩이 터진다라는 주제로, 7월 초 개봉 예정인 신작 변산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한다.

 

 

주말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악 콘서트가 펼쳐진다.

 

 

16일 오후 3시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문정재와 클래식계의 어벤져스 PACE(파체)앙상블이 실내악의 정수를 보여준다. 17일 오후 5시에는 개그맨 출신 재즈가수 이동우, 23일 오후 3시에는 베를린 콘체르트 하우스 오케스트라의 최연소 악장으로 선임된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의 공연이 열린다.

 

 

신세계 프라퍼티 이창승 팀장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별마당 도서관 1주년을 맞아 각 분야에서 오랜 시간 노력을 통해 꿈을 이룬 분들을 초청했다별마당 도서관의 강연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별처럼 빛나는 꿈을 이룰 수 있는 영감을 받아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