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정, 독특 ‘4차원 룩’ 3종 세트 화제

2012.03.03 19:57:03

 

MBC 주말특별드라마 신들의 만찬의 송민정이 독특한 ‘4차원 룩’ 3종 세트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정다운이 상큼하고 발랄한 컬러의 의상과 귀여운 아이템으로 신들의 만찬의 패셔니스타로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아무나 소화해내기 힘든 밝은 컬러의 의상과 4차원적인 독특한 아이템으로 다시 한 번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송민정은 밝은 컬러의 패딩에 흰 후드,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타이즈, 암워머로 겨울에도 따뜻한 봄을 연상시키게 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거기에 하얀 귀마개, 분홍 안경테까지 매치시켜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의상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며 한층 더 밝아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또한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쉬폰 스커트에 보이쉬한 야상 자켓을 믹스매치한 의상은 귀엽고 발랄해 보이는 스타일에 더해 여성스러움까지 보여주며 송민정의 의상소화능력이 완벽함을 보여줬다.

 

담당 스타일리스트는 송민정이 피부도 하얗고 얼굴도 작아 분홍 안경테와 하얀 귀마개가 더 빛을 본 것 같다. 의상도 송민정씨가 입으면서 귀엽고 깜찍한 느낌이 더 살아났다라며 송민정의 의상소화능력이 뛰어남을 입증했다.

 

<KJtimes=유병철 기자(ybc@kjtimes.com)>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