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 전개

2018.06.24 16:07:43

[KJtimes=김봄내 기자]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밴드 메디폼®은 아이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메디폼® 듀얼액션과 함께하는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은 작년 안전달리기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과 운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키즈런 여름 시즌 프로그램인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어린이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프로그램 전 강사의 지도에 따라 준비 운동과 야외 놀이 중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안전 수칙을 교육 받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 보호자들도 어린이 안전에 대한 주의와 더불어 야외활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 등 자녀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을 수 있다.

 

 

메디폼®은 캠페인 기간 동안 키즈런 공식 홈페이지인 잘큼사이트를 통해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메디폼® 듀얼액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프로그램 참여 중 넘어져 다치는 응급 상황이 일어나도 제품을 사용해 즉시 상처 치료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3일 메디폼®은 캠페인이 진행되는 능동 어린이대공원을 찾아 넘어졌을 때 생길 수 있는 찰과상 관리법과 상처 부위나 크기에 따른 메디폼® 듀얼액션 사용 방법을 전했다. 더 나아가 제품에 함유된 포비돈 요오드(PVP-I, Polyvinyl-pyrrolidone-iodine) 성분의 항균력과 상처 보호 및 치유에 도움이 되는 습윤환경 특징 등 참여자들이 습윤밴드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상처상식을 설명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작년 메디폼®-키즈런 안전 달리기 캠페인에 참여했던 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상처 걱정 없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메디폼®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상처 관리 교육 기회를 계속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키즈런 추광민 본부장은 습윤밴드 No.1 브랜드(IMS data기준, 2017년 판매 1)인 메디폼®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상처 관리법을 알리고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기회도 제공할 수 있어 굉장히 의미있는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런은 아이들의 리더십과 협동정신, 교우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는 어린이들의 런닝맨프로그램이다. 지난 16일부터 8월 말까지 용산 가족공원, 능동 어린이대공원, 부천 상동 호수공원 등에서 여름 한정 기획 프로그램인 키즈런 스플래쉬를 진행한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