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 ‘개콘’에 뜨다

2012.03.05 10:30:30

 

[KJtimes=유병철 기자] 그룹 B.A.P(비에이피)가 지난 4개그콘서트에 출연, 뛰어난 랩 실력과 함께 우월한 기럭지를 재입증했다.

 

후속곡 비밀연애순정마초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B.A.P(비에이피)는 지난 34일 공사창립특집으로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불편한 진실에 출연, 개그맨 황현희와 즉석 랩 배틀을 벌였다.

 

같은 코너에 함께 출연한 동료 개그맨이 황현희, 실력도 없는데 머리 염색이나 하는 아이돌들은 가요계에서 퇴출되어야 한다고 했다!"라고 소리치자, 황현희도 그렇죠. 실력으로 평가를 받아야죠 아이돌라고 순순히 인정했고 이에 B.A.P(비에이피)가 무대에 등장, "저희가 실력이 없다구요?"라고 반문하며 황현희에게 즉석 프리스타일 랩 대결을 제안했다.

 

황현희가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어설프게 부르며 랩을 선보여 관객들의 야유를 받은 반면, 젤로의 화려한 비트박스에 지원을 받은 방용국은 완벽한 랩 실력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었다. 이어 방용국이 “I Say 신발 You Say 벗어를 외쳤고, 이에 B.A.P(비에이피)가 달려들어 황현희의 깔창을 벗기자 황현희와 B.A.P(비에이피)와의 확연한 신장 차이가 드러났다.

 

특히 황현희의 바로 옆에 서 있던 막내 젤로는 만 15세의 어린 나이에도 182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여실한 신장 차이를 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39주년 공사창립특집으로 방송된 4일의 개그콘서트에는 B.A.P(비에이피)뿐만 아니라, 최근 터치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Miss A(미스에이)감수성에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