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유산균 함유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 출시

2018.07.16 13:33:26

[KJtimes=김봄내 기자]바이오일레븐이 자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유(Ba.U)의 새로운 라인인 바유 클리닉(Ba.U Clinic)의 야심찬 신제품,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바유 클리닉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을 지향했던 기존 바유 브랜드에 트렌디함과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기능성을 접목한 신개념 바이오&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20~30대 여성들의 겨냥하여 맞춤 케어 코스메틱을 지향하고 있다.

    

이러한 바유 클리닉이 야심차게 출시한 첫 신제품,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팩은 한장씩 뽑아 사용하는 대용량 시트 마스크팩으로 텐셀 순면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전용 핀셋이 내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용기 또한 에어리스 타입으로 제작해 외부 공기로 인한 제품 오염을 최소화했다.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연구기관인 김석진 좋은균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독자성분, ‘Probio Complex가 함유되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은 물론, 즉각 쿨링 시스템을 적용, 여름철 뜨거운 태양, 극심한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공급, 각질 정돈, 붓기 진정을 한번에 해결해 주어 바쁜 아침시간 스킨케어를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20~30대 여심을 공략하기 위한 차별점으로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에는 전용 시트를 적용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쿨모닝 데일리 마스크의 시트는 헤어라인에 닿지 않게끔 단독 설계한 미니멀 시트를 적용하여 아침에 사용해도 머리카락이 뭉치거나 헤어 스타일링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자신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