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2018 KB 자산관리 페어 STAR PLUS' 개최

2018.10.24 15:48:22

[KJtimes=김승훈 기자]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에서 부동산 세미나와 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고품격 자산관리 행사인 ‘2018 KB 자산관리 페어 STAR PLUS+(이하‘KB 자산관리페어’)를 개최했다.

 

 

‘KB WM 스타자문단! 부동산을 말하다!’ 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자산관리분야의 핫 이슈인 부동산 시장에 대한 진단 및 해법 제시와 함께 국악, 뮤지컬 공연, 명사특강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고객 55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의 1부 섹션에서는 박합수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이 미래를 읽는 재건축·재개발 이야기라는 주제로 도심주택 공급의 축인 재건축·재개발의 흐름과 전략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스타자문단이 집필한 저서를 소개하고 내용을 공유하는 미니강연과 1:1 상담부스 운영 등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2부 섹션에서는 박원갑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의 ‘2019 부동산 시장을 움직이는 키워드를 주제로 청약·절세 노하우 및 물건 유형별 투자전략 등을 통해 불확실성이 커지는 부동산시장에서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개별 부스에서는 세무·부동산·자산관리·은퇴노후 등 분야별 스타자문단이 참석한 토크 콘서트도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산관리 세미나 외에도 국악인 송소희와 뮤지컬 배우 카이의 축하공연, 교육 전문가 조승연 작가의 명사 특강도 함께 열려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은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스타급 강사의 품격 높은 강연은 물론 다양한 문화행사까지 볼 수 있었다며 매우 만족해했다.

 

 

이날 행사에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금융그룹 차원의 차별화된 자문역량 강화를 통해 자산관리 전략과 콘텐츠를 적극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품격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 자산가치 극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자문서비스 강화를 위해 현재 서울 역삼동, 대치동, 여의도동, 을지로 등 4곳에 KB자산관리자문센터를 개소하여 현장 중심의 종합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외부 WM스타자문위원을 위촉 하는 등 물적, 인적 인프라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WM스타자문단은 고품격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20172월 처음 출범한 자산관리 자문조직으로, KB금융그룹 내 8개 분야별(부동산, 세무·법률, 투자 상품, 투자 전략, 해외 투자, 법인 자산관리, 은퇴·노후, PB) 스타급 전문가 34명과 외부자문위원 5명 등 총 39명으로 구성되어있다.

 



김승훈 기자 ksh@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