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캘빈클라인진의 뉴 페이스로 선정

2012.03.14 10:29:32

 

[KJtimes=유병철 기자] 신예 보이 그룹 EXO-K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EXO-K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동시에 하이컷의 표지를 장식하며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 패션계 등에서 주목받는 차세대 패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나른한 오후의 소년들로, 다양한 컬러의 캘빈클라인 진 더블 인디고 데님을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현장에 있던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패션 아이콘이 될 만한 신인 아이돌이라고 판단해 이례적으로 데뷔 전에 화보 작업을 함께 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촬영장에 있던 스태프들 역시 신인답지 않게 포스가 느껴진다고 입을 모았을 정도.

 

EXO-K의 화보는 315일 발간되는 하이컷 73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EXO-K는 데뷔 전부터 티저 영상과 프롤로그 싱글을 발표하며 이미 국내외 다수의 팬을 보유한 SM 엔터테인먼트의 뉴 보이 그룹. 한국에서 활동할 EXO-K 는 총 6명의 보이들로 카이, 세훈, 찬열, 수호, D. O. 백현이 그 멤버들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