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9시간 대역 없는 와이어신 열연

2012.03.20 09:28:48

 

[KJtimes=유병철 기자] 중국 드라마 '시크릿 엔젤'의 주연을 꿰차며 중화권 인기 몰이에 나선 배우 김소은이 와이어에 매달려 천사로 변신했다.

 

하얀 날개를 단 채 순백의 천사로 변신한 김소은이 와이어 연기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했다. 김소은이 와이어를 어깨에 매달고 열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시크릿 엔젤의 한 장면.

 

이날 김소은은 사고뭉치 천사 엘을 연기하기 위해 단 두 줄의 와이어에 의지한 채 공중에서 열연을 펼쳤다. 남자 배우도 하기 어렵다는 와이어 연기를 위해 김소은은 촬영 전 스태프들과 몇 차례 시뮬레이션을 진행했으며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이 놀랄 만큼 빨리 와이어에 적응해 멋지게 연기를 소화해냈다.

 

특히 김소은은 와이어 연기가 필요한 신을 몰아서 촬영하기 위해 약 9시간 동안 와이어에 매달려 다양한 연기를 소화해야 했으며 몸에 두른 장치로 인해 팔과 다리를 제대로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서도 천사 엘로 완벽한 연기를 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촬영 관계자는 김소은은 9시간 넘게 진행된 와이어 촬영에서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자들도 힘들었을 촬영이었는데 열의를 다 하는 모습에 역시 타고난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얼렁뚱땅 귀여운 천사 엘로 변신한 배우 김소은의 드라마 시크릿 엔젤은 중국 내 북경, 상해, 절상, 강소 등 전국 주요 27개 성과 시의 디지털 TV에서 방영되며 중국 내 대표적인 유선TV에서도 방영을 앞두고 있다.

 

김소은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이는 드라마 시크릿 엔젤은 중국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한류 스타 장우혁, 천명훈 그리고 중국 배우 천시앙 등이 함께 출연하며 오는 321일 수요일 오후 1(한국시간) 소후닷컴을 통해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