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 힘찬, 마성의 매력 뽐내며 “한눈 팔지마” 경고

2012.03.22 09:09:47

 

[KJtimes=유병철 기자] B.A.P(비에이피)의 멤버 힘찬이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팬들에게 한눈 팔지마라는 경고장을 날렸다.

 

22일 이른 새벽 시간을 기해, 힘찬은 본인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계시나요, 베이비. 전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눈 팔지 마세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엘르걸 미공개컷!”이라는 말과 함께 멋진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의 사진 속에서 힘찬은 깃털이 박힌 모자를 비스듬히 쓴 채로 한 쪽 눈만을 드러내고 특유의 완벽한 콧날과 입술선에 깊이를 가늠하기 힘든 눈빛을 빛내며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이 사진은 B.A.P(비에이피)가 영국의 왕자 컨셉으로 촬영한 패션매거진 엘르걸의 4월호에는 미공개된 사진으로 흠잡을 데 없는 힘찬의 얼굴 라인을 여실히 보여주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라는 힘찬의 말처럼, 데뷔 앨범 ‘WARRIOR(워리어)’의 활동을 마친 B.A.P(비에이피)는 다음 달 컴백을 앞두고 녹음과 안무 등의 준비를 한참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