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너만 생각나’ 뮤직비디오 유출 해프닝

2012.03.24 18:33:46

 

[KJtimes=유병철 기자] 한류스타 장나라의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가 유출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오는 26일 음원 공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었던 장나라의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의 뮤직비디오가 위성채널의 착오로 인해 미리 유튜브에 올려지게 된 것. 장나라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을 통해 일순간에 확산되면서 4년 만에 가수로서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장나라의 새 앨범에 쏠린 높은 관심도를 입증하고 있다.

 

무엇보다 장나라 열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는 중국에서는 장나라의 신작 뮤직비디오에 더욱 후끈한 호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장나라의 중국 팬들은 공개시점보다 빨리 유출된 장나라의 뮤직비디오를 찾아보며 장나라를 향한 무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중국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최고 한류스타로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나라의 저력을 재확인할 수 있는 대목인 셈.

 

또한 오랫동안 가수 장나라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렸던 국내 팬들의 열기도 뜨겁다. 2008년 발표했던 6‘Dream of Asia’ 이후 4년 만에 처음 국내에서 발표되는 장나 라의 앨범인 만큼 새 싱글 앨범 너만 생각나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높았던 상황.

 

이에 계획하지 않았던 사고로 인한 뮤직비디오 유출이긴 하지만 팬들은 하루라도 빨리 장나라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접하게 된 것에 반가움을 표하며, 무대에서 보게 될 장나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너만 생각나뮤직비디오에서 장나라는 한 여자가 이별한 후 일상 곳곳에서 헤어진 남자를 떠올리며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모습을 애절한 표정 연기를 통해 담아냈다. ‘너만 생각나뮤직비디오는 장나라의 탁월한 연기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가슴 아픈 멜로디와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한국과 중국의 네티즌들은 장나라의 목소리가 너무 그리웠다. 뮤직비디오를 보며 울컥했다” “장나라는 언제까지나 최고의 K팝 스타일 것이다. 노래, 연기 모든 것이 완벽하다” “장나라의 이번 노래 너만 생각나너무 좋다. 뮤직비디오 속 장나라는 너무 아름답다” “중국어 버전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너무 예쁜 뮤직비디오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발매일을 며칠 남기지 않은 상황에서 뮤직 비디오가 유출이 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당황했다. 위성채널 측이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유출한 것 같아 보이지는 않는다의도치 않게 공개된 뮤직 비디오지만 많은 분들이 장나라의 새 싱글 앨범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장나라는 너만 생각나로 국내에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