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하늬와 함께 팬미팅 개최

2019.07.05 13:55:38

[KJtimes=김승훈 기자]신한카드(사장 임영진)하우 투 리브(How to live) 이하늬 with 신한카드’ (이하 하우투리브 행사’)77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는 이하늬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한페이판의 슬로건인 하우 투 리브 (How to live)”에 맞게 그녀의 다양한 모습과 삶을 진솔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브이로그 영상에서는 신한카드 터치결제서비스를 일상에서 사용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신한카드는 스마트폰만 있어도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쉽고 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터치결제서비스를 지난 5월 론칭했다.

 

터치결제서비스는 삼성 페이의 핵심 기술인 ‘MST(Magnetic Secure Transmission, 마그네틱 보안전송)’를 신한페이판에 탑재해 신한페이판 앱 구동 없이도 스마트폰 상단 알림바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이하늬는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를 통해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팬미팅을 갖게 된다.

 

특별하게 만들어진 자리인 만큼 지난 613일 인터파크티켓 예매 오픈 후 하루 만에 전석 매진 되는 등 팬들은 이번 행사에 큰 기대감을 보였다.

 

특히 하우투리브 행사에서는 평소 접하지 못했던 배우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어 대중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How to live) 시리즈는 젊은 연령의 고객들과 소통하는 하나의 창구로써 2030세대가 선호하는 유명인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훈 기자 ksh@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