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숨겨뒀던 수준급 골프 실력 공개

2012.03.29 09:16:17

 

[KJtimes=유병철 기자] 유이가 우연히 홀인원에 성공하는 영상이 인터넷상에 공개돼 화제다.

 

최근 인터넷 동영상 게시판에서는 유이의 레알 홀인원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시됐다. 이는 유이가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골프 브랜드 르꼬끄 골프의 CF 촬영 현장 속 모습을 담은 것.

 

영상 속의 유이는 날씨 화창한 어느 날 친구들과 함께 골프를 치던 중 힘차게 티샷을 한다. 쭉 뻗어나가던 골프 공이 그린 옆을 지나가던 카트에 맞더니 방향을 바꿔 홀컵에 쏙 빨려 들어간다. 일생에 한번 벌어질까 말까 한 홀인원을 기록한 유이가 친구들과 함께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이 이어진다.

 

푸른 필드 위에 핑크, 스카이 블루 등 톡톡 튀는 스타일로 연출한 유이와 친구들의 골프 패션도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홀인원이라니! 역시 유이는 대단하다”, “유이 골프 잘 치는구나 몰랐네”, “나도 얼른 연습해서 골프장에 나가고 싶다”, “홀인원하면 3년은 재수가 좋다는데 앞으로 유이가 더 잘되려나 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KBS2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종영 후 잠시 휴식을 취하고 다음 달 27일부터 도쿄, 나고야, 오사카 3개 지역을 순회하는 일본 첫 단독 투어 콘서트 ‘PLAYGIRLZ’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