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고원희, CF계 신데렐라 등극

2012.03.30 09:02:40

 

[KJtimes=유병철 기자] JYJ의 여자친구로 화제를 모은 신예 고원희가 쉐보레의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펜잘큐' CF를 통해 ‘JYJ의 여자친구라는 애칭을 얻은 고원희가 톱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초콜릿 모델로 활약함에 이어 자동차 광고 모델로 발탁, CF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최근 방송 중인 쉐보레 브랜드 광고 크루즈 편은 당신에게 '쉐보레'가 있다면 운전 초보 딸에게 핸들을 맡겨보십시오라는 카피와 함께 아버지가 딸에게 운전을 가르쳐주는 상황을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다. 광고에서는 고원희가 운전하는 크루즈 차량에 탄 아버지의 긴장한 모습과 함께 천진난만하게 미소 짓는 딸의 모습이 따뜻하고 다정한 시선으로 그려지고 있다. 특히 차 안으로 드리우는 햇살과 함께 까르르 웃음을 짓는 고원희의 모습은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 그 자체라는 평.

 

이에 네티즌들은 운전이 재미있는 듯 상큼하게 웃음짓는 딸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웃음이 절로 나오는 사랑스러운 CF”, “아버지와 딸의 모습이 너무 다정하다!”, “저런 딸 있었으면 좋겠다. 딸로 나온 모델이 귀엽고 상큼하다”, “천진난만한 딸의 표정이 너무 상큼하다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처럼 CF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예 고원희는 1994년 생으로 2011CF ‘우리들 체어로 데뷔, NH농협, SK텔레콤, 한국관광공사, 네이버, 허쉬 키세스, 아토팜, 한화 기업PR, 펜잘큐 등 15개에 달하는 CF에 출연하며 CF 요정으로 떠올랐다.

 

특히 톱스타의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초콜릿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자동차 CF까지 출연 CF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Ne:MO그런 남자’, B1A4 ‘못된 것만 배워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영화 미확인 동영상’, ‘섬집아기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