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패션의 아이콘 ‘완판녀’ 등극

2012.03.30 09:03:32

 

[KJtimes=유병철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성유리가 자연스러운 레이어드 룩과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또 다시 완판녀로 등극했다.

 

극 중 밝고 명랑한 천재요리사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그녀가 캐주얼 한 패션과 백팩, 머플러, 운동화 등의 아이템으로 고준영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신들의 만찬에서 점퍼와 베스트로 레이어드 한 성유리의 캐주얼 패션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외모를 돋보이게 하고 있는데, 성유리의 스타일은 드라마 속 털털, 활발한 고준영 캐릭터의 매력까지 살리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그녀가 매고 나오는 컬러감이 있는 백팩과 운동화는 네티즌들에게 성유리 백팩’, ‘성유리 운동화라고도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 이는 누구나 쉽게 코디 할 수 있고 트렌디 한 연출이 가능해 성유리 패션 아이템이 말 그대로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박희경 실장은 성유리가 입고 나오는 옷은 물론 가방, 운동화 등의 패션 아이템들은 방송되자마자 완판되고 리오더에 들어갈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여러 브랜드에서 협찬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들의 만찬에서 패셔니스타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성유리는 드라마 속 패션뿐 만 아니라 주상욱, 이상우와의 삼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