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X백종원 만남, 먹방·한돈 홍보 기대감 UP

2021.01.19 18:54:30

[KJtimes=김봄내 기자]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 백종원의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멤버 정국의 각별한 돼지고기 사랑이 재조명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5"백종원 대표가 '달려라 방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방탄'에서는 한국의 돼지고기 브랜드인 한돈을 주제로 멤버들과 함께 연구하고 요리하는 모습이 담겨지며 SBS ‘맛남의 광장방송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라 전해져 이목이 쏠렸다.

특히 이 소식에 팬클럽 '아미'(ARMY)들 사이 과거 삼겹살, 오겹살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밝힌 정국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정국은 2019년 네이버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에서 "돼지고기가 짱이다"라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돼지고기 중 삼겹살, 오겹살이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이다"라고 말했다.

또 정국은 "나는 일주일 내내 먹을 수 있다. 실제 그런 적이 있다"고 밝혔다. 심지어 정국은 배달로 접하는 삼겹살 요리는 종류가 다양하고, 야채도 같이 먹을 수 있으며, 단백질과 약간의 지방, 탄수화물 등 섭취도 가능하다며 '돼지고기 예찬론자'다운 아낌없는 찬양도 보냈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서도 정국은 삼겹살 사랑을 자랑했다.

정국은 고기 쌈 먹방을 비롯해 "삼겹살을 시켰어요~여러분도 같이 삼겹살해요~"라는 가사가 담긴 일명 '삼겹살 송'을 직접 자작해 부른 영상을 공개해 한돈에 대한 애정을 전세계 팬들에게 알려왔다.

당일 방송에서 정국의 돼지고기 먹방과 전세계 한돈 홍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