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진행한 브이라이브(Vlive) 방송이 폭발적 인기를 끌며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정국은 최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JK♥'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가졌다.
정국은 오리 훈제 샐러드를 먹으며 근황부터 진솔하고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재미 가득한 먹방을 진행했다.
특히 정국은 팬들의 요청에 'Pink Sweat$'(핑크 스웨츠)의 'At My Worst', 'Coldplay'(콜드플레이)의 'Fix You', 'Lauv'(라우브)의 'Who', 자신의 자작곡 'Still With You'를 무반주로 노래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무반주에도 정국은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하며 밤을 촉촉히 적시는 감미로운 음색과 달달한 감성 보이스로 즉석 라이브해 팬심도 설레게 했다.
정국은 "과거의 나약한 내 자신을 깨부수기 위해 1주일에 5-6회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고 건강 검진에서 체지방 10%였다, 라이브 방송 후 운동하러 갈 것이라며 여전한 운동 사랑도 보여줬다.
또 팬들의 "노래할 수 있는 삶은 계속 되는가"라는 질문에 "노래 할 수 있는 삶이...전 그걸 바란다"며 "전 앞으로도 제가 노래를 할 수 있을 때까지 노래를 부를 것이다. 음악적으로는 훨씬 더 가야 할 길이 많다"고 답하며 가수에 대한 열정도 느끼게 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고 파란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정국의 청초한 미소년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고 애교 넘치고 귀여운 매력도 한껏 발산했다.
다양한 매력과 재미까지 동시에 느끼게 한 당일 정국의 방송은 32분 만에 동시 시청자 1000만을 돌파했다. 이는 브이라이브에서 최단 시간 1000만을 돌파한 것으로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또한 방송 45분 동안 1350만 시청자 수, 1000만 이상 댓글이 달리며 역대 브이라이브 리얼 타임 최다 시청자 수, 댓글 수를 기록했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 연예 핫 랭킹 브이라이브 1위에 올랐다.
세계적인 권위의 '월드 뮤직 어워드'(World Music Awards)는 "방탄소년단 정국 역대 최다 실시간 시청자와 역대 최다 댓글, 기록 2개 돌파!"라며 공식 계정을 통해 정국의 놀라운 기록을 주목해 게재했다.
한편, 정국은 "다음에 라이브 올 때는 팝송이나 노래 등을 라이브로 불러 줄 수 있게 연습해 오겠다"고 말해 다음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