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한식 맛집들의 대표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힙맥 플레이스 인홈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맥은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11월부터 한맥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서울 지역 대표 한식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려왔다.
한맥은 최근 다시 강화된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힙맥 플레이스’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이 한식 맛집들의 대표 음식을 집에서 손쉽게 따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요리 비법을 소개하는 ‘힙맥 플레이스 인홈 레시피’를 선보였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힙맥 플레이스 인 홈 레시피’ 시리즈는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 지역 맛집에서 선보이는 문어숙회, 쭈삼겹, 홍꼬탕, 칼삼겹살 등 메뉴의 레시피를 공개했으며, 앞으로 ‘힙맥 플레이스’가 위치한 연남·망원 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힙맥 플레이스를 직접 방문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한식과 함께하면 가장 맛있는 한맥’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한식 레시피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좋은 음식과 상쾌한 풍미의 한맥을 더한 한결 새로운 ‘홈술’ 경험과 함께 연말 시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