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CF서 고급스런 모습 뽐내

2012.04.16 21:23:52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이병헌이 소니카메라의 새로운 CF에서 고급스러운 모습을 한껏 뽐냈다.

 

소니카메라는 이병헌을 앞세워 차이의 시작은 소리지만 차이의 끝은 사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화두를 던짐과 동시에 카메라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DSLRDSLT의 차이 직접 언급하는 공격적 광고 캠페인 시작을 시작했다.

 

특히 '카메라를 안다면 논쟁하라'라는 카피의 이번 광고에서 이병헌은 카메라 바디와 어울리는 블랙 셔츠로 모던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뽐내며 고급스러운 CF를 완성시켰다.

 

소니코리아 측은 "DSLT 신제품 알파 A57의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 한류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배우 이병헌을 통해 새로운 진보를 이뤄낸 소니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표현하는 한편 소니 카메라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해 내었으며 소니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A57이 최고급기 수준의 성능을 지원하는 보급기 모델로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니 DSLT 알파 A57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보급기 임에도 불구, 중급기 이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A57의 성능 차이를 소재로 했다. 보급기 최초 세계 최고 수준인 풀타임 연속 오토포커스(AF) 시스템으로 초당 12매 연사를 지원하는 알파 A57과 기존 DSLR의 차이를 보여준다. 특히 DSLR에 소니만의 혁신적인 반투명 미러 기술이 더해져 새로운 진보를 이뤄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