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 발산

2012.04.19 09:21:15

 

[KJtimes=유병철 기자] 탤런트 박신혜의 길거리에서 직접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온라인 게시판에 박신혜 길거리 직찍 할리우드 스타 포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된 것.

 

사진 속 박신혜는 마치 할리우드 스타의 파파라치 컷을 연상케 하는 듯 차량 앞에서 세련된 믹스매치 패션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신혜는 바쁜 일정으로 피곤해 보였지만 검정색 가죽재킷과 스키니진을 활용해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화사한 파스텔톤의 EXR 러닝화를 언밸런스하게 매치해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를 느낄 수 있는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믹스매치의 핫 패션코드로 떠오른 스포츠 브랜드들의 러닝화는 박신혜 뿐 아니라 많은 패셔니스타가 애용하는 잇 아이템. 가죽재킷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원피스 등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차림에 과감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박신혜의 남다른 스타일링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류 스타 대열에 합류, 지난 16일 일본과 중국에 이어 홍콩을 방문해 팬들을 만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