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늘(10일) 진행되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 경기 일정에 맞춰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는 축구와 야구 등 주요 경기가 있을 시 치킨을 먹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이번 야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 가장 주목도가 높은 한일전에 치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오늘 단 하루 기존 가격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는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8조각)’으로, 야구경기를 보면서 손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순살치킨을 할인 메뉴로 선정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KFC 앱에서 발급된 쿠폰을 다운 받아 주문하면 된다. 주문은 앱을 통한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야구 한일전이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만큼 제 시간에 맞춰 치킨을 즐기기 위해서는 징거벨오더 예약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주요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에는 KFC 치킨과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야구 한일전이 열리는 날에도 KFC 치킨을 먹으면서 대한민국 야구팀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