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독보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사진들이 공개됐다. 4월 초 선보인 코카-콜라 CM송 'Zero'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포착된 것.
2일 코카-콜라는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뉴진스의 짜릿한 표정과 상큼한 에너지로 가득 찬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앞서 코카-콜라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를 선정하며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색다르고 트렌디하게 전하기 위해 나섰다.
가장 첫 행보로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와의 협업을 통해 CM송 'Zero'를 발매한 데 이어 뉴진스가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여행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Zero'는 익숙한 '코카-콜라 송'에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이 더해진 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뉴진스는 Z세대 아이콘답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맘껏 뽐내며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생생하고 상큼한 표정으로 나타내는가 하면,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춤으로도 표현하는 등 다채로운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이날 촬영에서 뉴진스는 대기시간에도 짜릿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를 손에서 놓지 않고 멤버들 간의 사진을 찍어주거나 장난을 치는 등 멤버 간 케미와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선보이며 "역시 대세!"라는 감탄이 이어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Z세대 아이콘으로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뉴진스와 독보적 매력의 코카-콜라 제로가 함께 하는 짜릿한 순간을 흥미롭게 담아낸 'Zero' 뮤직비디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코카-콜라와 뉴진스가 함께 이어갈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통해 'Zero'의 가사에서처럼 코카-콜라 제로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