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별, 송하윤으로 개명 후 활동 시작

2012.04.30 16:17:24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송하윤이 2012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 SBS 드라마스페셜 유령에 캐스팅 되었다.

 

송하윤은 김별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하며 드라마 태릉선수촌’, ‘최강칠우’, 영화 화차등에 출연하며 출중한 연기력과 참신한 마스크로 주목 받았었다.

 

송하윤은 유령에 캐스팅 되면서 여름 햇빛이라는 뜻을 가진 송하윤으로 예명을 바꾸며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성숙한 모습과 깊어진 연기력을 선보인다.

 

송하윤이 출연하는 유령옥탑방 왕세자후속 작으로 현대 사회에 살고 있는 우리가 사용하는 인터넷 및 SNS의 한 번의 클릭이 몰고 오는 파급력에 대한 경고 및 섬뜩한 이면과 가려진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 사이버 수사대에 관한 내용이다.

 

유령은 소지섭, 이연희 외에도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검사로 출연했던 곽도원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기대작으로 이번 작품에서 송하윤은 사회 초년 기자 최승연으로 출연한다.

 

88만원 세대, 만년 취업 준비생에서 간신히 취업한 애사심 넘치는 신참기자로 분한 송하윤은 노련한 감각도 정보원도 없는 평범한 기자지만 남다른 관찰력으로 드라마 속 최고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중요한 열쇠가 되는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한다.

 

송하윤은 2012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영화 화차에서도 이선균과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열쇠 역할을 하는 간호사 한나로 분해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