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캐스팅

2012.05.17 12:01:15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김민준이 jtbc의 새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캐스팅 되어 촬영 초 읽기에 돌입했다.

 

'친애 하는 당신에게'는 일본 후지TV에서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작품으로 사람이 사랑을 하고 연애를 하며 결혼을 하게 되지만 때로는 소소한 일상의 공허함에 시달린다. 과거를 잊지 못하고 일탈을 꿈꾸며 갈망은 추억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존재감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위트 있고 감성적으로 꾸며질 러브 스토리로 리메이크 될 예정이다.

 

김민준이 맡은 '최은혁'이란 인물은 능력 있고 당당한 야망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성공한 남자다. 적당히 시니컬 하고 자존심도 있고 불 같은 연애를 추구하지만 새로운 인생을 위해 결혼을 한다. 하지만 첫사랑을 잊지 못하며 추억을 갈망하고 마음속 깊은 곳에 그녀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 로맨티스트 적인 면도 갖고 있는 캐릭터다.

 

새로운 모습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추는 배우 김민준의 연기가 기대되는 '친애하는 당신에게'620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김민준은 영화 '후궁-제왕의 첩'으로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6월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