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비스트 용준형과 첫 방 기념 사진

2012.05.18 15:27:58

 

[KJtimes=유병철 기자] 백지영과 용준형이 ‘Good Boy’ 첫 방 기념 사진이 화제다.

 

WS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트위터에 백지영이 비스트 용준형과 찍은 2장의 사진과 함께 백지영 with 용준형 엠카 첫방 기념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17일 백지영은 3년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Good Boy’ 공개 후 Mnet ‘엠카운트 다운에서 첫 방을 가졌다.

 

백지영 미니앨범 타이틀곡 ‘Good Boy’는 인트로에서부터 강렬하고 pop적인 비트와 스페니쉬풍의 경쾌한 기타 리프와 웅장한 1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비스트의 실력 파 래퍼 용준형이 타이틀곡인 ‘Good Boy’에 래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을 듣고 있다.

 

사진 속 백지영과 용준형은 손가락으로 브이자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포즈로 커플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았다. 특히 백지영은 윗 입술을 안쪽으로 말아 붙인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분 잘 어울리세요”, “두 사람 모두 어제 첫 방 최고”, “엠카 첫 방 무대 퍼펙트했어요”, “백지영이 되고싶다” “두 분 다 멋있어요” "용준형 듬직해서 오빠같은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의 ‘Good Boy’는 발매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