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정 “대본과 사랑에 빠졌어요”

2012.05.25 08:21:31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송민정의 대본 삼매경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KBS2 TV소설 사랑아, 사랑아에서 화려한 외모에 솔직 당당한 자신감 넘치는 당찬 매력의 소유자 홍승아로 등장하는 송민정이 도도하고 깜찍한 반전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대본에 집중, 대본과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에서 송민정은 드라마 촬영 전 세트장에서 누가 불러도 알아채지 못할 만큼의 집중력으로 대본 연습에 한창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우개가 달린 연필을 쥐고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진지한 모습은 마치 공부하는 학생을 보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야외에서 촬영 대기 중인 송민정은 단발머리에 깜찍한 도트무늬 헤어 밴드를 한 채 70년대의 세련된 여성미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의 모습 어디 갔나요? 샤방샤방 합니다”, “상큼 발랄 매력 가득한 송민정!”, “긴 생머리, 짧은 단발머리 둘 다 잘 어울려요~”, “드라마 매일 본방사수 하고 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민정의 매력 가득 담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사랑아, 사랑아는 매주 아침 9시에 방송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