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비키 빈자리 채울 새 멤버는?

2012.05.25 08:21:41

 

[KJtimes=유병철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새 멤버 우희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5솔로 활동을 위해 부득이하게 달샤벳 활동을 마감하게 된 비키의 빈자리를 새 멤버 우희가 채우게 됐다우희는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그룹 달샤벳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새 멤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우희는 달샤벳 멤버 아영, 지율과 같은 1991년생으로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휴학 중이다가수의 꿈을 품고 수년간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멤버이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우희는 헝클어진 머리 스타일에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이미지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얼굴을 약간 돌린 모습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우희는 평소 좋아하는 걸그룹 달샤벳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돼 기쁘고 설레지만 비키 언니의 빈자리를 잘 채울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든다. 세리 언니를 비롯해 멤버들 모두 옆에서 불편함 없이 잘 챙겨줘 항상 감사하다. 중간에 합류한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예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7일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앞선 5일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