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우유 빛깔 광채 피부 빛나네!

2012.05.29 09:19:14

 

[KJtimes=유병철 기자] 배우 김소은이 화장품 광고 촬영 중 한껏 물오른 투명한 피부로 청초하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들에서 특유의 생기 발랄함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소은은 최근 진행된 화장품 광고 촬영장에서의 무보정 직찍 사진을 공개해 한층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청순함을 맘껏 뽐냈다.

 

특히 김소은은 촬영 당시 촬영장 모습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해 광고 스틸 사진 속 깨끗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로 화제를 낳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20대 대표 피부 미인 등극!”, “대체 피부 관리 비법이 뭐에요? 뭘 먹으면 저렇게 이뻐지는 건가요? 부러울 따름입니다!”, “김소은 미모 물 오른 듯!! 피부에서 광채가 나는 듯!”, “깜찍 발랄 소은양의 청아한 모습~ 정말 매력적이에요^^” 등의 멘션을 이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투명한 피부로 화장품 광고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소은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에서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이며 호연을 펼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